유플러스 수신거부 통화음 멘트 변경방법

반응형

유플러스에서

통화도우미 어플을 설치하시면

전화가 걸려올 때의 다양한 통화 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
유플러스 통신사 유저분들만 통화도우미 어플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.

통화도우미에는

수신거부 통화음 멘트를 설정할 수 있는 지정번호 필터링 기능부터

통화 중에 새 전화를 받을 수 있는 통화 중 대기 기능,

그 밖에도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이라거나 

듀얼넘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
기본적으로 휴대폰에 제공되는 수신거부 통화음의 경우

통신사별로 차이가 있지만

통화연결음 한두번 정도에

고객님이 전화를 받을 수 없다는 수신불가 멘트로 바로 넘어가는 등

수신거부가 되었다는 것이 티가 나는 경우가 많아

사용하기 망설여졌다면


통화도우미를 통해서는 좀 더 다양한 수신거부 통화음 멘트를 

바꿀 수 있는데요.


수신거부 시 통화음 멘트를 지정할 수 있는

지정번호 필터링 기능의 경우

월정액 2200원(부가세포함)으로

전화번호 100개까지 수신차단을 할 수 있고


지정할 수 있는 멘트로는

"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~" 라고 시작하는 결번 안내와

"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" 라고 하는 전원 OFF,

"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~"로 시작하는 수신불가

이렇게 3가지 종류로 설정할 수 있어

상황에 맞게 좀 더 유연하게 불편한 전화에 대응을 할 수 있는 

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 



그 외에도 통화도우미의 서비스 중

듀얼넘버 같은 경우에는 

월정액 3천원의 유료서비스로

멀티계정이 지원되는 갤럭시S6등의 단말기에서는

듀얼넘버를 이용해서 카톡이나 라인을 별도의 계정으로

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

반응형